영화제작 교회는 세상에서 선택 받은 하나님의 백성인 동시에
세상으로 보냄 받은 그리스도의 제자이다
중독 (2013)
  • 작성일 2015년 1월 27일

영화 [중독 Addiction] 은 2017년 가을 개봉예정


2013년 영어버전으로 제작되어 미국으로 기부 되었던 영화 <중독 Addiction>. 마침내 2017년 가을 한국에서 개봉합니다.
한국 개봉작은 마약, 알코올, 도박, 인터넷 등 4대 중독과, 그외 다양한 중독을 다루며,
이해의 편의를 위해 50% 이상 드라마로 제작됩니다.


시놉시스
우리는 무엇인가에 중독되어 있다. 다른 사람은 중독이지만, 나는 아니라고 한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거짓말이다. 마약, 알코올, 도박, 게임, 스마트폰, 음란 등. 2014년 기준 4대중독은 300만, 그외 중독까지 포함하면 800만명이 중독과 연관되어 있다고 한다. 중독의 문제는 가족의 문제이기도 한데, 4인 가족을 기준으로 하면 대한민국은 현재 중독 공화국이라고 할 수 있다. 중독에서 벗어나기 위하여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


제작의도
모든 사람의 95%는 무엇인가에 중독되어 있고, 나머지 5%만이 중독되어 있지 않다. 그러나 나는 그 나머지 5%를 만나본 일이 없다.미국의 유명한 정신과 의사였고, “중독과 은혜” 라는 책의 저자 제럴드 메이의 말이다. 현재 이 세상에서 가장 큰 문제라고 한다면 중독일 것이다. 중독의 문제는 가정을 파괴하고, 자신의 삶을 황폐화시킨다. 그래서 결국 중독자들은 삶의 마지막 언저리에서 죽음을 기다리고 있다. 그들에게는 희망이 없을까? 가난하고 소외된 사람들. 중독자로서 삶의 목표를 잃어버리고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희망의 씨앗을 심고 싶었다.그래서 중독자들을 회복시킨 사례를 찾기 시작했고, 회복의 원인을 알게 되었다.

중독